"브루보이 전자동 에스프레소 기계 렌탈판매 시작"
지난 몇 년 꾸준히 전시회를 할 때마다 리스와 렌탈을 하는 기업에서 저에게 렌탈이나 리스를 원하면 자신들이 해 드릴테니 원하는 고객의 구매리스트 견적을 보내고 그분의 연락처만 주시면 자신들이 연락해서 렌탈을 해 드릴 수 있다고 자신들을 이용하여 렌탈 판매를 하기를 권유하였습니다.
최근 고객이 렌탈이 안 되느냐 물어봐 그 회사의 담당자에게 전화하여 물어보니 구매물품 전체 견적서를 보내주고 그 분 연락처를 주면 전화하여 상담을 하고 진행을 해 드린다고 해서 그렇게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렌탈은 3년, 4년 정해진 기간이 지나면 연장을 하던지 아니면 회수를 하는 줄 알았더니 할부금융처럼 36개월 48개월 정해서 매달 정해진 금액을 입금하면 기간이 끝나면 렌탈구매자의 소유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부가세 환급도 받고 경비처리가 되어 좋은 점이 많은 것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누구든 저희 전자동 브루보이를 구매하면서 신용이 되시는 분은 렌탈로 36개월, 48개월 할부구매처럼 렌탈료를 내시고 마지막 달 렌탈료가 끝나면 자신의 소유가 되므로 오히려 10년을 쓸 수 있는 저희 브루보이의 경우에는 리스보다 훨씬 이득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향후 렌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 주시면 그분들의 신용 한도 안에서 저희 브루보이와 더 필요하신 장비도 사드리고 아니면 일부 현금을 내고 나머지 부분을 렌탈로 처리하는 방법도 검토 중입니다. 개인의 신용은 판매하는 저희는 모르고 금융사만 아는 것이니 개인의 비밀이 보장된다는 것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한번에 목돈을 내야 되는 불편 때문에 망설이신 분들은 한번 연락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